한기대, 고객감동경영 ‘1기 CS리더’ 발대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기대, 고객감동경영 ‘1기 CS리더’ 발대식

브릿지경제 2023-10-07 11:43:20 신고

3줄요약
한국기술교육대 1기 CS리더 발대식
유길상 한기대 총장(가운데)이 6일 제1기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로 위촉된 19명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기대 제공)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고객감동경영 확산을 위해 본교 및 부속기관 직원들 19명을 ‘1기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로 위촉,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CS리더 위촉은 지난 9월 세대 및 부서간 칸막이를 초월한 조직 소통을 활성화하기 CS 및 사내강사에 관심있는 직원을 연차, 직급, 직무와 무관하게 모집했다.

특히 선발된 인원은 본교(행정부서 및 학과 사무실), 산학협력단, 부속기관(능력개발교육원, 온라인평생교육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직원들이며 팀장에서부터 신입직원까지 다양하다.

선발 19명은 향후 1년간 CS 담당자로서 업무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과 함께 워크숍 참여, 퍼실리테이터(facilitator. 조력자) 활동, 내부 강사활동 등을 벌이고 ‘CS Leaders’ 공인 자격을 시험을 통해 취득할 수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 유길상 총장은 “현장 조직 구성원의 CS 역량을 분석·코칭할 수 있고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리더로 임명된 점을 축하드린다”면서 “한기대가 좋은 대학을 넘어 위대한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감동을 줄 역량 강화가 필요한 만큼, 바람직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기대는 지난 4월 발표된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천안=김창영 기자 cy12200@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