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피풀(P.Pool)'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함께 '피풀 독서실' 영상을 선보인다.
'피풀 독서실'은 입시 및 교육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의 콘텐츠 'Zoom 독서실'을 차용한 콘텐츠다. 영상에서 '미미미누'는 자신의 시그니처인 '비듬 모자'를 '피풀'만의 AR 필터로 활용했고, '미미미누' 스페셜 인증샷 프레임 등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는 10월 5일부터 29일까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학생 및 피풀 사용자를 대상으로 간식을 지원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피풀에서 온라인 스터디 모임을 하고, '미미미누' 스페셜 인증샷 프레임을 활용한 모임 인증샷을 '피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각각 '배달의민족 3만원 상품권'(30명), '플랜테이블 왕교자 8봉지'(80명)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피풀' 사업팀 관계자는 “모집 인원보다 많은 인원이 몰려 피풀 독서실 라이브에 미미미누가 참여하지 못하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대학생을 비롯해 1020 세대가 좋아하고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