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부국제 공식 초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홈초이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부국제 공식 초청

이뉴스투데이 2023-10-06 08:43:54 신고

3줄요약
홈초이스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에 ‘막걸리가 알려줄거야’가 공식초청됐다고 밝혔따.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에 ‘막걸리가 알려줄거야’가 공식초청됐다고 밝혔따.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가 제공하고 배급하는 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가 부산국제영화제의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홈초이스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에 공식 초청된 ‘막걸리가 알려줄거야’가 전 상영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기발한 소재와 역대급 아역 배우의 탄생 그리고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현실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전 세계 최초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뿐만아니라 전 상영 회차인 4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9월 26일 오후 3시 기준)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막걸리가 모스부호를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발견한 초등학생 ‘동춘’이 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 생애 첫 일탈기를 담은 영화다. 뛰어난 작품성과 독창적 비전을 지닌 한국독립영화 최신작을 선보이는 섹션인 ‘한국영화의 오늘: 비전’에 초청됐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소녀 동춘의 공상 과학 모험극이자 코믹 판타지는 무한정 귀엽고 신나고 웃긴데 파괴적”이라는 부산국제영화제 정한석 프로그래머의 영화평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촉망받는 아역 배우의 탄생을 알린 배우 박나은의 놀라운 연기력과 베테랑 배우 박효주의 실감나는 엄마 연기 그리고 자급자족 자연인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김희원의 앙상블이 돋보인다. 

또 김다민 감독의 탄생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김다민 감독과 배우들은 부산을 방문, GV 참석 등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발한 설정과 몰입도 높은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실감 나는 연기력으로 우리 모두의 인생작이 되어줄 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내년 국내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