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이력을 숨기고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가 엄청난 비난과 논란의 중심에 섰던 13기 순자가 깜짝 놀랄 근황을 공개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순자는 2023년 10월 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유지를 위한 박제. 비포 사진은 2022년 5월 67kg. 살찐 거 조차 몰랐는데 영상 보고 그때서야 알았다는 #다이어트전후 #beforeandafter"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다이어트 전후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 과거의 순자는 뱃살이 접힌 모습이었지만 운동과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에는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뱃살은 물론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라인으로 시선을 끌어모았습니다.
한편 13기 순자와 광수는 "나는 솔로"에서 초반에 핫했던 모습과는 달리 돌연 러브라인 분량이 실종돼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든 바 있습니다. 방송이 끝난 뒤 순자는 자신의 혼인과 이혼 이력을 숨겼음을 고백하며 큰 파장을 몰고왔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한소영'이 직접 밝힌 결혼설 돌싱설 내용은?
당시 나는 솔로 13기 순자 한소영은 결혼설, 돌싱설에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한소영은 개인 SNS에 "나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다. 나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고 밝히며 운을뗐습니다.
이어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며 진심어린 사과를 이어갔습니다.
순자는 당시 방송에서 통편집이 돼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일으켰는데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순자의 과거 결혼 이력 의혹이 수면 위로 드러났고 청첩장 사진까지 공개되며 논란은 커졌습니다.
또한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나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내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 동안 나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다"고 설명했고 이에 덧붙여 "나로 인해서 나는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나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다"고 전하며 광수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끝으로 '나는 솔로' 13기 순자는 "그동안 13기 순자 한소영을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도 깊이 사과드린다.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고 거듭 사과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광수는 "순자 누나가 큰 잘못을 저지른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순자 누나는 솔로 나라에서 저의 최종 선택이기도 했다. 솔로 나라에서 출국한 후에도, 누나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며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거라고 용기를 불어넣던 누나. 모두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다"라며 순자를 옹호했습니다.
최근에는 순자 또한 "대형사고까지 치면서 나간 자리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을까 봐 걱정이었지만 다행히 한 명 있었다. 안주만 열심히 퍼먹다 갈 뻔했는데 설렘을 줘서 존재 자체가 고마웠다"고 광수에게 고마움을 전한 바 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