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성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로 컴백한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예성은 새하얀 침대 위에서 살짝 비치는 창밖의 빛과 함께 아련한 느낌을 보여주며 짙은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미니앨범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에는 타이틀곡 ‘Scented Things(센티드 띵스)'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Scented Things(센티드 띵스)’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인 인디 팝 장르 곡이다. 경험과 함께 피어난 감각들은 모든 곳에 향기처럼 남아, 결코 시들지 않는다는 내용의 가사를 예성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준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감각의 흐름’을 노래한 정규 1집 타이틀곡 ‘Small Things(스몰 띵스)'와 ‘꽃의 감각’을 따라간 정규 1집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플로럴 센스)에 이어 ‘감각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예성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예성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언페이딩 센스)'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2. 온앤오프(ONF)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로 컴백한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온앤오프(ONF)는 자유로운 느낌을 보여줬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한자리에 모여 다 함께 사진을 찍는 순간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 잔잔한 여운을 더했다.
이번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에는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Love Effect)'를 비롯해 'Be Here Now', 'Dam Dam Di Ram', 'Arrival', '바람이 부는 이유 (Wind Effect)'까지 총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동반 입대한 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재개한 활동으로 데뷔 앨범부터 함께 작업해 왔던 황현 프로듀서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인다. 그동안 믿고 듣는 조합으로 K 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명곡을 탄생 시켜 온 만큼, 이번 신보에 대한 관심도 남다르다.
또한 멤버 MK와 와이엇이 총 4개 트랙의 작곡 혹은 작사에 직접 참여해 더욱 독보적인 온앤오프(ONF)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ONF)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