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발매
걸그룹 아이브(IVE)가 역대급 콘셉트의 트레일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판타지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아이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신비로우면서도 감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오프 더 레코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결을 완성하며 아이브표 감성 발라드곡을 선보인 아이브가 이번 '오프 더 레코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로 참여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브의 사랑 방식을 표현한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 후 13일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쉬자 대신 반짝 빛난 홍현석 황금 왼발 [항저우 AG]
- 'YS 손자' 김인규, 이유 있는 부산 출마
- "담배 사다주면 성관계 1번" 13세女 성매매 한 남성들
- 내년 총선 출마 신발 끈 매는 용산 참모들 누가 있나 [총선 쟁점은 ④]
- 이재명의 윤석열 스토킹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