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친구 남편 뺏은것도 모자라".. '톱스타 여가수' 뻔뻔한 데이트 현장 포착에 모두 경악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배우 친구 남편 뺏은것도 모자라".. '톱스타 여가수' 뻔뻔한 데이트 현장 포착에 모두 경악했다

원픽뉴스 2023-09-27 11:44:34 신고

3줄요약

불륜 커플로 낙인이 찍히며 강하게 비난 받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뻔뻔하게도 공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커지고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불륜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슬레이터 데이트 장면

 

2023년 9월 27일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 언론에 따르면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는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연인 에단 슬레이터와 지난주 미국 디즈니랜드에서 공개 데이트를 만끽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각각 이혼 소송 중이며, 이혼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는 불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두 사람이 디즈니랜드에서 팔짱을 끼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비난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해당 언론 매체는 "두 사람은 꽃피는 로맨스를 즐기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모든 친구들이 에단 슬레이터를 사랑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리아나 그란데의 엄마와 오빠를 포함한 많은 친구들과 함께 디즈니랜드를 방문했다"라며 "그들은 정말 행복하고 서로 많이 좋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1주일 전 갑작스런 이혼 소송과 열애설 확산

사진 = 인스타그램
사진 = 인스타그램

 

아리아나 그란데는 불과 일주일 전 부동산 중개업자인 남편 달튼 고메즈에게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공식 이혼 사유는 '화해할 수 없는 성격 차이'였는데 두 사람의 별거 날짜는 2월 20일로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아리아나 그란데가 뮤지컬 영화 '위키드'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에단 슬레이터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불륜 의혹을 받으며 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에단 슬레이터가 1살 배기 아들을 키우고 있는 아내 릴리 제이에게 공식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더욱 큰 비난을 받고 있는데 릴리 제이도 아리아나 그란데와 알고 지내던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결국 친구에게 남편을 뺏긴 셈이다.

한 내부자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의 불륜은 에단의 아내에게 너무 잔인한 피해를 입혔다. 아리아나는 이들 부부와 많이 어울렸으며, 아기를 만났고 안아주기까지 했다. 아리아나는 '나도 언젠가 아이를 갖고 싶다. 빨리 가족을 꾸리고 싶다'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너무 잔인한 일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