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는 2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투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지는 "작년 여러분들의 열화 같은 성원에 힘입어서 올해에는 새로운 이름을 달고 또 다시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됐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고, 빽가는 "저희가 많은 걸 준비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종민과 빽가는 "첫 시작은 11월이다. 오는 11월 17일, 18일 서울 KBS 아레나 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코요태가 새롭게 준비한 콘서트 브랜드 '코요태스티벌'의 첫 출발을 알렸다.
작년 콘서트 투어보다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무대들이 준비된 '코요태스티벌'의 첫 시작인 부제 '순정만남'은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코요태의 다짐이 담겨있다.
또한 코요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일 대구, 2024년 1월 27일 부산 등 전국 곳곳을 찾을 예정이며. 전국을 '코요태스티벌' 열풍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해 전국민의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코요태의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서울 공연은 11월 17일 오후 7시 30분과 18일 오후 6시 양일간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코요태 공식 SNS 채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