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자사가 제작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포켓몬GO’의 다음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을 공개했다.
출처=나이언틱
오는 10월 15일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는 커뮤니티 데이에는 근골포켓몬 ‘으랏차’가 대량발생한다. 운이 좋다면 색이 다른 으랏차를 잡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커뮤니티 데이는 특정 포켓몬이 해당시간동안 대량 발생하는 이벤트로, 해당 포켓몬을 육성하지 못한 유저라면 이 기회에 최대한도까지 육성도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으랏차를 최종 진화형인 ‘노보청’으로 진화 시키면 특별한 스페셜 어택인 ‘세차게휘두르기’를 입수할 수 있다. 이벤트시기에 입수하지 못하면, 이후 복각을 기다리거나 희귀아이템인 ‘대단한 기술머신 스페셜’이 있어야 하니 주의해야 한다. 스페셜 기술 세차게휘두르기는 악타입기술로 노보청의 약점인 에스퍼 타입을 저격할 수도 있고, 그 자체만으로 좋은 기술이기 때문에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나이언틱은 해당 커뮤니티 데이를 기념해 이벤트 보너스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을 잡았을 때 별의 모래가 3배, 포켓몬의 사탕이 2배가 되는 등 전리품이 늘어난다. 또한, 다양한 스페셜 리서치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하며, 이와 별도로 기간한정 리서치가 진행되기도 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