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맛깔스런 게장 먹방→92세 어르신과 훌라후프 실력까지! 맹활약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맛깔스런 게장 먹방→92세 어르신과 훌라후프 실력까지! 맹활약 예고!

더포스트 2023-09-23 07:15:00 신고

3줄요약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전국노래자랑’이‘충청남도 서산시 편’으로 찾아오는 가운데,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의 맹활약과 충남 서산 끼쟁이 여고생들의 출격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동 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프로그램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24일에 방송되는‘전국노래자랑’ 2039회는'충청남도 서산시 편'으로 꾸며진다.특별 초대 가수로는 박상철,신유,김다나,조승구,윤태화가 함께한다.

해미읍성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전국노래자랑’서산시 편은 끼쟁이 여고생들이 총 출동,경연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고2 5인방의‘아잉’부터 고3 3인방의‘얼쑤’까지 여고생들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에너지가 무대를 꽉 채우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휘어잡을 예정.이에 더해92세 할아버지는 훌라후프를 돌리며‘내 나이가 어때서’를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 맹활약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김신영은 충남 서산의 특산물 중 하나인 게장 맛에 반해 맛깔스러운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수준급 훌라후프 실력을 보여주는 등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경연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이에 대해‘전국노래자랑’제작진은“이번 주 방송되는‘충청남도 서산시’편에서는 폭발적인 흥과 넘치는 끼를 지닌 여고생들의 무대가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한층 후끈하게 만들었다”면서“에너제틱한 무대는 물론 다양한 특산품과MC김신영의 활약까지 눈 뗄 틈 없는 꿀잼 경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12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