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볼디스트, 전략상품 강화·오프라인 유통 확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오롱FnC 볼디스트, 전략상품 강화·오프라인 유통 확대

아시아투데이 2023-09-22 11:56:23 신고

3줄요약
볼디스트_23FW_화보컷 (1)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볼디스트가 전략 상품 강화 및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한다. /코오롱FnC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전략상품 강화 및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며 하반기에도 공격적인 비지니스를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

23F/W 시즌 볼디스트는 상품의 특징에 따라 크게 코어(CORE), 퍼포먼스(PERFORMANCE), 라이프스타일(LIFESTYLE)로 컬렉션를 구분한다.

'코어'는 브랜드의 정체성인 내구성, 안전성, 기능성에 포커스를 맞춘 아라미드, 헤비듀티 상품이 대표적이다. '퍼포먼스'는 어떠한 워크 환경 속에서도 유연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의 퍼텍스, 옥타, 프리마로프트, 폴라텍 등의 상품을 전개한다. '라이프스타일'은 워크웨어 무드로 일상에 어울리는 헤비 아우터, 라이더 재킷, 스웻 셋업 위주로 선보인다.

특히 볼디스트는 아라미드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아라미드는 방탄복에도 사용될 만큼 고강도의 슈퍼섬유로 내구성, 난연성(불에 잘 타지 않는 성질)이 우수한 산업용 소재다.
이외에도 볼디스트는 고객 접점을 넓히는 오프라인 유통도 올해 점진적으로 확대한다. 볼디스트는 9월초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에 이어 최근 스타필드 고양점에 추가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볼디스트는 경기, 경상, 충청권에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