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역대급 컴백' 카운트다운...첫 정규 앨범 'IN the mood'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마무 휘인, '역대급 컴백' 카운트다운...첫 정규 앨범 'IN the mood'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아이돌 차트 2023-09-22 10:45:44 신고

3줄요약
20230922_휘인.jpg
[ 사진 제공 = 더라이브]

 

가수 휘인(Whee In)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붉은 석류를 쥐고 있는 휘인의 두 손을 클로즈업한 이미지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흙과 자갈이 어우러진 차분한 배경과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강렬한 색감의 석류, 흰 옷소매 끝으로 드러난 손가락과 빈티지한 액세서리의 조화가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3일에는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드 포스터가 두 버전으로 공개된다. 이후 메인 아트워크, 트랙리스트, 무드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돼 컴백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휘인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 또한 총 6일에 걸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버전으로 공개된다. 앨범 발매 6일 전인 10월 6일에는 '인 더 무드'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휘인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휘인이 신보를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디데이(D-DAY)'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휘인은 지난 14일 스페셜 DJ로 활약했던 KBS Cool FM '볼륨을 높여요'에서 새 앨범 발매 일자와 컴백 소식을 깜짝 스포일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대망의 컴백일까지 다채롭게 채워진 스케줄러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휘인은 '인 더 무드'를 통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역대급 스케일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휘인이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로 가요계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