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에이앤이 코리아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내달 11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라이프타임과 MBC에서 방영되며, 해외에서는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차은우와 박규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주인공 한해나와 그 저주를 풀 수 있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진서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글로벌 미디어사 에이 앤이 네트웍스는 한국 진출 이후 드라마에 대한 공격적인 제작 투자를 이어 나가는 동시에 전 세계에 직접 배급,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축 중이다. 이번 작품은 웹툰 원작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원작 캐릭터에 부합하는 차은우를 필두로 캐스팅해 독창적인 드라마로 완성됐다.
에이앤이는 글로벌 미디어사지만 한국 미디어 업계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 방송사 및 제작사와의 견고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우리는 오늘부터' 등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제작했고, 전 세계 동시 공개와 함께 저력을 과시했다.
소영선 에이앤이 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미디어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스토리를 발굴해 전 세계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IP를 창출하기 위한 투자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이앤이 코리아는 국내에 진출한 글로브 미디어사로는 유일무이하게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개발 및 투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