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가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조혜원과 유튜브에 동반 출연했다.
15일 이장우의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이장우'에는 '파우더쉐프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이장우의 연인 조혜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받았다.
이장우, 조혜원 보고 '꿀 뚝뚝..' 누리꾼들 설렘 유발
이장우는 가루 요리법을 설명하며 시연을 하던 중 "여성분 저 좀 도와주실 수 있나요"라며 한 여성을 호출했다. 이장우의 능청스러운 호출에 조혜원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처음 본 사이처럼 인사했다. 조혜원은 "라면 물도 잘 조절을 못하는 편"이라며 평소 요리를 잘 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장우는 "딱 봐도 정말 요리 못하시게 생겼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이장우는 장난스러운 멘트와는 달리 조혜원을 향해 꿀이 떨어지는 눈빛을 감추지 못해 설렘을 안겼다.
이후 이장우와 조혜원은 김치찌개를 만들었고, 조혜원은 직접 만든 김치찌개의 맛을 보고 깜짝 놀라워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장우와 조혜원의 투샷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장우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두 사람 너무 잘어울린다", "호감가는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조혜원 씨가 게스트로 나오다니", "예쁜 커플"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이장우 조혜원, 6월 열애 인정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2019년 3월 종영한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방송 당시 이들은 교제 중이 아니었으나, 종영 후 좋은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가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했다.
현재 이장우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내고 있다. 조혜원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퍼퓸',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 출연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