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과 동시에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가창, 사운드, 곡 배치, 무대연출 모든 것이 완벽" 하다는 극찬에 힘입어 2주차 특전까지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개봉과 동시에 시작한 포맷별 특전 이벤트 또한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 특전인 'A3 홀로그램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부터 포맷과 상관없이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티켓을 인증하면 1좌석 당 특전 1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개봉주 주말인 16일과 17일, 국내 공연 실황 최초로 IMAX 입성을 기념하는 싱어롱 응원봉 특별 상영인 '아이크 상영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 아이맥스관에서 진행되고, 18일에는 단 하루 동안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이 지금' 특별 회차 이벤트가 진행, 앞으로도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흥행 순항을 이어갈 전망이다.
폭발적인 관객 호평과 높은 만족도로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CGV에서 상영 중이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