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아이지지)는 12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에서 중세 무기로 무장해 갑옷을 입고 경쟁하는 스포츠 리그 ‘Armored Combat Worldwide(이하 ACW)’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IGG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ACW 네이밍 대회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아머드 스페셜 등 다양한 이벤트, ACW 테마의 유물 및 연맹 프레임 등 특별한 보상이 함께한다. 특히, 빛나는 갑옷을 입은 용감한 병사들 간의 격돌이 펼쳐지는 전투를 게임 세계와 현실 세계의 완벽한 융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ACW 네이밍 대회’는 9월 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같은 기간 연맹 축제에서 우승한 두 연맹에게는 오는 11월 10일 진행되는 ‘ACW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5장의 티켓이 선물로 주어진다. ‘ACW 대회’는 150대 150 규모로 ‘ACW’와 ‘로드 모바일’이 전례 없는 무장 행사를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연맹 축제에서 우승할 경우 연맹명과 로고가 ACW 참가팀 깃발에 새겨진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복귀 유저를 위한 아머드 스페셜’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복귀 유저 및 초대한 유저 모두에게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릴 넘치는 진영 전투 및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갑옷 디자인 콘테스트 등을 포함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