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 부시로드가 도쿄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고 9월 11일 발표했다.
출처=‘마크로스: 슈팅 인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부시로드는 이번 도쿄게임쇼를 통해 부스운영 및 발표무대 등을 진행한다. 이번발표 내용은 부시로드게임즈의 모바일 및 콘솔 게임과 부시로드TCG의 TCG업데이트 등이다.
부시로드내의 콘솔게임 관련 브랜드인 부시로드게임즈의 부스에서는 ‘마크로스: 슈팅 인사이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유명 IP인 마크로스로 제작된 슈팅게임으로 마크로스 시리즈의 다양한 등장인물과 기체 음악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신작 IP인 ‘리얼 세카이’의 체험 코너를 마련했다. ‘리얼세카이’는 두 세계를 오가면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액션 RPG이다. 그 외에 인디게임 ‘Gift’ 및 ‘레뷰 스타라이트’의 신작게임과 애니메이션 등으로 유명한 ‘고블린 슬레이어’의 IP를 활용한 RPG 등 다양한 게임을 시연할 수 있다.
또한, 자사의 TCG인 ‘바이스슈바르츠’ 및 ‘카드파이트!! 뱅가드’, ‘섀도우버스 에볼’의 사인카드 및 미발표카드 등을 공개·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9월 24일에는 도쿄게임쇼에서 ‘부시로드 TCG 전략발표회’를 통해 자사 TCG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고 10월 12일 발매될 예정인 부시로드게임즈 신작인 ‘리얼세카이’ 및 새로운 게임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한편, 부시로드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한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를 통해 국내에 알려진바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