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서울을 시작으로 5개 도시 전국 투어에 나선다.
"이번엔 기어코..."
5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다음 달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를 도는 전국투어 '2023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7~29일과 11월 3~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6일에 걸쳐 포문을 연다.
KSPO돔은 1만~1만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이곳에서 6일이나 콘서트를 연다는 것은 임영웅의 높은 인기를 보여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후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2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공연을 연다.
또한 12월 29~31일에는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전국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은 지역마다 다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전국투어 콘서트 스케줄과 함께 공개된 홍보 이미지는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앞서 지난 2일 임영웅의 SNS에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어 팬들은 '콘서트를 예고한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된 이후 팬들은 "티켓 성공 기도하면서 하루하루...", "이번엔 기어코 티켓팅에 성공해서 영웅님을 보러 가야지", "보고 싶었어요 어서 봤으면 좋겠네요" 등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해 서울 고척돔 등에서 진행한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최대 83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매진됐던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티켓팅이 일어날 전망이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