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9월 대학가 개강을 맞아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시그니처'와 '자이언트' 브랜드 상품 총 24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CU의 간편식품 대표 브랜드며 자이언트는 치킨, 피자, 떡볶이 등 CU의 빅사이즈 즉석식 브랜드다. CU는 높은 인지도를 가진 자이언트 브랜드와 제품 콘셉트를 이번에 일반 간편식품까지 확대해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CU의 시그니처 간편식은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총 17종이다. 시그니처 도시락은 동절기에 맞춰 따뜻한 국물을 함께 구성한 소불고기, 깐풍치킨 도시락을 비롯해 한식과 양식 메뉴를 하나로 묶은 매콤불고기 파스타 등이 선보인다.
김밥과 주먹밥류에서는 진미채 꼬마김밥, 김치제육 유부초밥, 해쉬브라운 참치밥바 등 풍성한 토핑으로 구성했다. 샌드위치와 햄버거는 두 가지 인기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뚱실 샌드위치, 볼륨UP 햄버거를 시리즈로 출시한다.
자이언트 간편식은 브랜드 성격에 맞게 대용량을 내세웠다. 품목은 도시락, 샐러드, 샌드위치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8%나 용량을 키웠다. 자이언트 양푼 비빔밥, 파스타 샐러드, 고구마 닭가슴살 샐러드, 디럭스 통밀햄 샌드위치 등 총 7종이다.
자이언트 양푼 비빔밥은 지름 28cm의 대형 용기에 총 8가지 나물과 고명, 계란 후라이 2장까지 더한 빅사이즈 제품이다. 자이언트 샌드위치 역시 업계 최초로 기본 3단으로 구성해 맛과 양, 품질을 모두 높였다.
CU는 9월 한 달간 시그니처 간편식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NH농협카드, 롯데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을 적용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 적립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