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팬들, 가슴·엉덩이 적나라하게 만지고 친필 싸인 가수 정체 (+ 랩퍼 프로필 인스타)

女팬들, 가슴·엉덩이 적나라하게 만지고 친필 싸인 가수 정체 (+ 랩퍼 프로필 인스타)

DBC뉴스 2023-09-01 03:30:00 신고

3줄요약
(인스타그램 갈무리)

여성 래퍼 애쉬비(본명 추윤정)가 팬들의 가슴과 엉덩이 등 신체 부위에 사인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뉴스1에 따르면 애쉬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넌 어디에 사인 받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영상 여러 개를 올렸다.

영상 속 애쉬비는 한 여성 팬의 엉덩이를 붙잡고 정성스레 사인해주고 있었다. 애쉬비는 치마 입은 팬의 엉덩이에 "너 엉덩이 예쁘다"라는 문구를 적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애쉬비는 분홍색 브라톱을 입은 여성 팬 가슴에 사인한 뒤 팬의 가슴을 움켜쥐기도 했다. 팬은 애쉬비의 사인과 퍼포먼스가 마음에 들었는지 몸을 흔들어 화답했다.

흰색 나시를 입은 또 다른 여성 팬도 가슴에 사인을 받았다. 애쉬비는 사인을 제대로 남기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마지막으로 흰색 나시를 입은 남성도 가슴 부근에 애쉬비의 사인을 받았다. 애쉬비는 남성 팬의 이름과 함께 "너 좀 귀엽다"고 코멘트를 적기도 했다.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나도 사인받고 싶다", "어디든 사인해달라", "내 배에 사인해줘", "나는 쇄골에 받고 싶다" 등 댓글을 남겼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