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하며 또다시 대세로 자리 잡은 배우 고윤정.
지난해 tvn 드라마 ‘환혼’ 여주인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자, 과거 졸업사진 등이 커뮤니티에 공유되며 한 차례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다.
당시 고윤정의 졸업사진 속 쌍커풀이 없는 모습은 한 누리꾼의 악의적인 편집이 들어간 해프닝으로 밝혀졌으나, 그의 과거 광고 영상으로 인해 성형설은 계속해서 확산 중이다.
|
배우 고윤정, 인형 같은 미모 근황
30일 고윤정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셀카를 포함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청순한 메이크업에 머리를 땋고 리본으로 장식한 헤어스타일을 한 고윤정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부신 미모가 돋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는 벙거지모자를 쓴 채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손으로 브이를 그린 고윤정의 모습이 담겨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은 “말도 안돼”, “신이야 여신”, “뭐야 가을 정령이야?”, “그냥 폼 미쳤잖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예쁜 연예인만 다 닮은꼴? 러브콜 받았던 과거
고윤정은 과거에도 예쁜 이목구비과 미모를 겸비한 신인으로 주목받았다. 그의 얼굴에 연예인 탕웨이, 정유미, 김지원, 전지현, 김태희 등이 보인다는 말이 있을 정도.
과거 2016년 고윤정의 실물 또한 실제로 뛰어났기 때문에, 잡지사 ‘대학내일’에서는 당시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과 재학 중인 고윤정을 표지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등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러브콜을 받은 고윤정은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연기자로 첫 데뷔를 마쳤다.
|
고윤정 롯데리아 광고를 본 누리꾼 “성형이야?”
한편 고윤정의 인기가 날로 치솟는 가운데, 그에 따른 성형 의혹도 계속해서 제기되는 상황이다.
지난해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한 누리꾼은 “고윤정 로스쿨 드라마 보고 유튜브 클립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우연히 과거 롯데리아 광고 영상을 보게 됐다”고 말하며 “고윤정이 성형할 줄은 몰랐다. 지금이랑 눈, 코가 다르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또 유튜브 상에 업로드된 2017년 롯데리아 와규버거 광고 영상의 에는 고윤정을 향한 누리꾼들의 댓글이 대다수다.
누리꾼들은 “눈매교정, 쌍커풀, 코수술, 입술보톡스, 눈썹교정... 조금씩 다 손댄듯.. 성형으로 이미지가 완전히 고급지게 업그레이드됬네”, “고윤정 눈도 한거예요 진하게 찝음 코는 아예 반박 불가라 코 얘기가 더 많을 뿐”이라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