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뮤직 show] 하이키, 엑신, 로켓펀치 핫한 걸그룹들의 컴백 부릉부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주의 뮤직 show] 하이키, 엑신, 로켓펀치 핫한 걸그룹들의 컴백 부릉부릉!

쇼앤 2023-08-28 10:00:00 신고

3줄요약
사진=GIG제공, 하이키(H1-KEY)
사진=GIG제공, 하이키(H1-KEY)
사진=GIG제공, 하이키(H1-KEY)
사진=GIG제공, 하이키(H1-KEY)

걸그룹 하이키(H1-KEY, 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으로 컴백한다.

멤버 휘서와 리이나가 '퀸덤 퍼즐'에 참여한 하이키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큰 수혜를 입은 그룹 중 하나다. 휘서는 첫 등장부터 완벽한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최종 1위로 선정됐다. 휘서는 엘즈업과 하이키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리이나도 특유의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첫 번째 이미지에서 하이키(H1-KEY)는 과하게 찐득한 색감으로 하이틴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파란 하늘에 그림 같은 구름, 공사장을 연상케하는 장소에서 멤버 각각의 자유분방함을 표현하며 옷의 컬러풀한 색감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눈빛이나 포즈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신곡에 기대감을 부풀게 한다.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첫 번째 이미지와는 대조되는 약간 빛바랜 느낌의 뿌연 필터를 넣은 듯한 느낌을 준다. 박시한 하얀색 티셔츠부터 무지개를 연상케하는 비비드 한 티셔츠, 알록달록 색감이 프린팅된 티셔츠 등 다양한 컬러감을 보여주며 각자의 개성을 잘 살려주면서 멤버 전부 생머리 스타일링을 함으로써 청순한 느낌을 준다.

하이키(H1-KEY)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와 '서울(Such a Beautiful City)'을 포함해 '로우-키 스케어드 벗 하이키 레디'(Low-key Scared But H1-KEY Ready) '매지컬 드림'(Magical Dream)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하이키(H1-KEY)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을 통해 서울에서 꿈을 꾸는 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내면의 건강함'을 담은 두 번째 앨범인 만큼 '꿈을 꾼다(Dreaming)'는 행위에 주목하며 '서울(Seoul)'과 '꿈을 꾼다(Dreaming)'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녹여냈다.

하이키(H1-KEY)는 데뷔 1년 만인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과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이하 '건사피장')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약 20여 개 대학 축제를 시작으로 봄·여름을 대표하는 각종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 '건사피장'은 발매된 지 약 6개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국내 각종 음원 차트 톱 100 상위권을 유지하며 '중소의 기적'으로 불리고 있어 이번 앨범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약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하이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2집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제공, 엑신(X:IN)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제공, 엑신(X:IN)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제공, 엑신(X:IN)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제공, 엑신(X:IN)

글로벌 걸그룹 엑신(X:IN)이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로 컴백한다.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엑신의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엑신(X:IN)은 한국인 이샤와 니즈, 한나, 그리고 인도인 아리아와 러시아인 노바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엑신(X:IN)은 화려함은 물론 정갈함과 시크함, 그리고 발랄함과 유니크함까지 보여주고 있다. 강렬한 개성은 물론 다채로운 배경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한 엑신은 21일부터 '싱크로나이즈(Synchronicity)'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물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고 있다.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는 엑신(X:IN)의 공식 SNS 채널에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엑신(X:IN)의 컴백 타이틀곡은 동시성이란 뜻을 가진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의 콘셉트와 서사를 이어가는 '싱크로나이즈(Synchronicity)'다. 엑신(X:IN)은 '싱크로나이즈(Synchronicity)'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에 나설 계획이다.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에는 '싱크로나이즈(Synchronicity)' 외에도 '겁이 나'와 'CAT&TIGER'가 담긴다. 특히 '겁이 나'의 경우 영어 버전인 'CLOSE MY EYES'까지 두 트랙으로 수록될 것으로 전해져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엑신(X:IN)은 오는 30일 정오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city)'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 특히 니즈와 한나를 새로운 멤버로 맞이하며 재정비를 마친 만큼, 이들이 열어갈 새로운 세계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져가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세 번째 싱글 '붐(BOOM)'으로 컴백한다.

지난 2019년 미니 1집 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로 가요계에 데뷔한 로켓펀치(Rocket Punch)는 비주얼과 실력, 매력까지 모두 완벽한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전 세계 K 팝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세 번째 싱글 '붐(BOOM)'의 무빙 포스터들을 공개했다.

첫 번째 무빙 포스터는 밝게 빛나는 하트 풍선들이 로켓펀치(Rocket Punch)의 통통 튀는 매력을 떠올리게 한다.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음원의 신나는 비트와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상큼 발랄한 음색도 흘러나온다. 새 싱글 명인 '붐', 발매 일시인 '2023.09.06', '6PM'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된 영상으로,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두 번째 무빙 포스터 영상은 교실 문을 열고 나오는 윤경, 다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복도를 따라 힘차게 걸어가던 두 사람의 손짓에 쥬리와 소희, 연희와 수윤이 차례로 합류하고, 여섯 멤버 완전체가 된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당당한 발걸음이 이어져 시선을 압도했다.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 이후 약 1년 만이다.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역대급 상큼미를 장착하고 돌아온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로켓펀치(Rocket Punch)는 최근 종영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로 호응 얻었다. 리더 연희는 최종 TOP7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 데뷔를 확정했다.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세 번째 싱글 '붐(BOOM)'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