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홍지윤이 팬들을 위해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오늘(2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홍지윤의 디지털 싱글 ‘왔지윤’이 공개, 귀에 쏙쏙 들어오는 홍지윤의 매력 만점 보이스가 예고됐다.
새 싱글 ‘왔지윤’은 홍지윤의 이름을 딴 신나는 댄스곡으로,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홍지윤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흥을 불어 넣는다. 또 가사 ‘행복을 주기 위해 왔지윤’, ‘여러분과 즐기러 지윤이가 왔지윤’에는 특유의 긍정적 기운이 담겨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트롯 어벤져스라 불리는 작곡팀 마아성과 전홍민이 새 싱글 ‘왔지윤’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홍지윤의 팔색조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발매 전 깜짝 신곡을 발표,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해 의미를 더한다.
새 싱글 ‘왔지윤’으로 방방곡곡 기쁨과 행복을 전할 홍지윤은 앞서 9월 중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홍지윤은 오는 9월 18일에는 SBS M을 통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 전국 팬들과 가깝게 소통 할 예정이다.
한편, 홍지윤은 앞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신곡 ‘왔지윤’ 무대를 선공개, ‘트롯바비’의 아우라로 전국민의 마음을 훔친 만큼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