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정동원은 올화이트 컬러 수트를 착용한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동원은 부쩍 성숙해진 분위기와 긴 앞머리가 돋보이는 투명하고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와 함께 신곡의 타이틀인 '독백'과 '2023.09.01 6PM'이라는 발매일시가 표기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을 배출한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 작곡가의 곡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윤 작곡가는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치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했다.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이다.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정동원은 최근 MBN '지구탐구생활'에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했으며,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신곡 '독백'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