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룽게임은 '랑그릿사'에 '영웅전설: 여의 궤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8월 30일 진행한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 업데이트로 '영웅전설: 여의 궤적' 캐릭터 반 아크라이드, 아니에스 클로델, 일레인 오클레르가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다. 일러스트와 직업 설정 등을 옮겨 원작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며, 콜라보 기간 중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골든 티켓 5장과 병사 밴디트 스킨 '적색 섬광'을 지급한다.
콜라보 스토리 '궤적이 교차하는 여명'에서 '영웅전설: 여의 궤적' 3인방과 함께 아크라이드 사무소를 설립해 '랑그릿사' 영웅과 함께 전투에 참여해 각종 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참여만으로 콜라보 SSR 영웅 반을 획득하거나 한정 부유성 배경, 한정 액자 등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즈룽게임 관계자는 "랑그릿사와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레이션 확정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양쪽 게임 팬 여러분께 누가 되지 않고 오히려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열심히 고민하고 준비했다.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