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시대’ 배해선X나르샤X김수찬, ‘오빠지기’ 합류 확정! ‘역대급 라인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빠시대’ 배해선X나르샤X김수찬, ‘오빠지기’ 합류 확정! ‘역대급 라인업’

더포스트 2023-08-24 10:50:00 신고

3줄요약

배해선,나르샤,김수찬이 ‘오빠시대’와 함께한다.

오는10월6일 첫 방송되는MBN‘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는8090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이다.‘오빠시대’는 구창모,변진섭,김원준,김구라,박경림,민해경,주영훈,이본 등 역대급 심사위원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런 가운데8월24일 배해선,나르샤,김수찬이 ‘오빠지기’로 함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라는 평을 듣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배해선은 뮤지컬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이에 배해선은 ‘오빠시대’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나르샤는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부터 솔로가수까지 매 활동마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준 실력파 가수다.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나르샤는 촌철살인 평가와 따뜻한 조언을 넘나드는 심사평으로 참가자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수찬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심정에 공감하며,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심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더불어 ‘오빠지기’들 중 막내이기도 한 그는 특유의 발랄한 성격과 입담으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할 예정.‘오빠시대’를 더욱 밝게 만들어줄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오빠시대'는 완벽한 ‘오빠지기’ 라인업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들의 다양한 음악적 경험과 열정이 ‘오빠시대’에 어떻게 반영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MBN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오는10월6일 금요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N‘오빠시대’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