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이 하하와 하송 부녀의 목소리가 담긴 특별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영웅이 되고 싶은 생쥐 딸 '패티'와 고양이 아빠 '샘'이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전설의 '아르고 원정대'를 깨워 대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패티'와 '샘' 부녀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하하, 하송 부녀가 홍보대사로 나선다.
공개된 예고편은 "송이야 아빠랑 모험을 떠나볼까?"라는 하하의 물음에 "좋아, 출발!" 이라며 씩씩하게 답하는 하송의 모습은 용감한 생쥐 딸 '패티', 그리고 딸 바라기 냥 아빠 '샘'과 100% 싱크로율을 보이며 특별함을 더한다.
이어 도시를 구하기 위해 '포세이돈'의 분노를 잠재울 보물을 찾으러 떠나 여러 위기를 맞닥뜨리는 '샘'과 '패티' 부녀의 모습에 하하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예측 불가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독특한 설정의 찍냥 부녀뿐만 아니라 아르고 원정대의 모험을 방해하는 아기 크라켄, 거대한 거인 등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가운데, 올 추석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스펙타클한 모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은 9월 21일 개봉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