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모바일 게임즈는 22일 자사의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37모바일 게임즈 제공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동명의 소설 원작 애니메이션 IP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 매력적인 캐릭터 등 방대한 세계관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각종 조합을 연구하고 투자하며 카드 게임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유로운 조합으로 나만의 핵심 전술을 펼치거나 심리전을 펼칠 수 있으며, 역습을 노리는 등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와 함께 유튜버 버블디아가 보컬로 참여한 ‘희미한 빛’ OST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게임 스토리 일부와 함께 황진이 스킨, 한국적 색채가 담긴 OST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 전원에게 10억 다이아, 5성 씨 호스를 선물하며, 쿠폰코드 ‘day100’, ‘nice’, ‘2023’, ‘hello822’을 입력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관계자는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을 정식 출시했다”며, “푸짐한 선물 혜택 모두 누리면서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게임의 재미를 드리고자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