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는 ‘슈퍼 봄버맨R2’의 발매와 동시에 에픽게임즈의 ‘폴 가이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해당 콜라보의 종료 시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출처=영상캡쳐
유저들은 9월 14일 코나미의 신작 ‘슈퍼 봄버맨R2’가 발매됨과 동시에 시작하는 콜라보를 통해 게임 내에서 ‘폴 가이즈’의 등장인물인 ‘폴 가이’를 입수할 수 있다. ‘폴 가이’는 ‘슈퍼 봄버맨R2’에서는 ‘빈 봄버’라는 이름으로 등장하게 된다. 빈 봄버는 게임 내 숍에서 입수할 수 있으며, 각 배틀모드에 별다른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빈 봄버는 특수 능력으로 한 번에 2마스를 이동하는 점프를 보유해서 폭탄에 길이 막혀 죽을 위기에서 탈출할 수도 있다. 게임 분위기상 별다른 데포르메 없이 원작과 거의 비슷한 형태로 등장하는 빈 봄버는 ‘슈퍼 봄버맨R2’에 딱 어울린다는 평이다.
출처=‘슈퍼 봄버맨R2’ 공식 홈페이지
새로 발매되는 ‘슈퍼 봄버맨R2’에는 새로운 배틀모드가 수록된다. 공격과 방어로 나뉘어서 승부를 벌이는 캐슬모드로 최대 16명까지 모여서 즐길 수 있다. 공격팀은 열쇠를 찾아 방어팀이 지키는 보물상자를 제한 시간 내에 빼앗아야 한다. 유저들은 이 배틀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맵을 직접 만들어서 즐길 수 있고, 다른 유저가 만든 맵을 다운받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한편, ‘폴 가이즈’는 전작 ‘슈퍼 봄버맨R’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지만, 이번에는 발매와 동시에 등장해 각 게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