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한 남자’ 단독 개봉…츠마부키 사토시 내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시네마, ‘한 남자’ 단독 개봉…츠마부키 사토시 내한

아시아타임즈 2023-08-22 11:07:04 신고

3줄요약

8월26일~27일 양일간 일본 대표 실력파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내한 무대인사
2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서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 GV 진행

image (사진=롯데시네마)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롯데시네마는 영화 ‘한 남자’ 개봉 및 내한에 따른 무대인사 및 GV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영화 ‘한 남자’는 죽은 남편의 이름, 과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체가 묘연해진 한 남자 ‘X’의 거짓된 인생을 따라가는 추적 미스터리 영화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됐으며 제46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포함 8관왕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8월 30일 ‘한 남자’의 국내 개봉을 알렸다. 또한 개봉 전 주인공 ‘키도’ 역을 맡은 주연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내한을 확정하며 무대 인사 세부 일정이 공개됐다. 이번 무대인사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청량리, 노원, 홍대입구, 신림, 김포공항 총 7곳에서 진행돼 국내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2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늘 심도 있는 시각으로 영화를 바라보며 시네마 토크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 GV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많은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 남자’에 관한 영화 정보와 내한 일정에 따른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세환 롯데시네마 익스클루시브콘텐츠팀 팀장은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한국 방문을 앞두고 국내 많은 팬들을 위하여 무대인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별함을 더한 내한 행사에 많은 팬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츠마부키 사토시는 ‘조제 호랑이 물고기들’, ‘분노’, ‘우행록: 어리석은자의 기록’ 등을 통해 국내에도 이름을 알려오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