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파라이트 게임즈는 러거우 게임즈가 개발하는 '콜 오브 드래곤즈'의 홍보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함께 공식 채널에서는 약 2분 분량의 인터뷰와 TV CF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으며, 류승룡이 소개하는 '콜 오브 드래곤즈'의 매력과 핵심 전략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개발진의 신작으로, 글로벌 출시 후 11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 iOS 마켓에서 다운로드와 매출 순위 상위권을 달성한 바 있다.
대지와 하늘을 넘나드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3개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진영별 특색있는 건물과 유닛을 건설하거나 영웅을 육성하며 세력을 넓혀야 한다.
388만 평의 넓은 맵과 3D 입체지형을 활용한 전투, 협동으로 레이드보스 '베헤모스'를 잡은 후 전장에 소환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진행 중이며, 50만 달성을 기념해 출시 후 모든 유저들에게 실버 열쇠, 역정찰(24시간), 황금 열쇠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친구 초대와 커뮤니티 가입 등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5와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PC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