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더 시즌즈' 새 MC 소감 "둘이 함께 하는 건 처음, 설레고 불안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악뮤, '더 시즌즈' 새 MC 소감 "둘이 함께 하는 건 처음, 설레고 불안해"

조이뉴스24 2023-08-21 11:57:3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AKMU(악뮤)가 음악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새 MC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AKMU(악뮤)는 21일 오전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4번째 싱글 'Love Le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보를 소개했다. 'Love Lee'는 2021년 7월 발매한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AKMU(악뮤) 이찬혁, 이수현 새 싱글 'Love Lee'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악뮤는 9월 첫방송을 앞둔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 3번째 시즌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의 새 MC로 발탁됐다. 시즌 타이틀 '오날오밤'은 악뮤만의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 '오랜 날 오랜 밤'에서 따온 타이틀로, 시청자들에게 따듯한 가을밤을 선사하겠다는 기획의도를 담았다.

이수현은 "악뮤로서 둘이 뭔가를 진행하는 건 처음이다. 첫 녹화를 안했기 때문에 설레고 불안함도 크다"라며 "굉장히 안정적인 사람과 독특한 사람이 MC를 보는 것이다. 언제나 바뀌는 게스트가 함께 하기 때문에 팀워크를 발휘하는 시간일 것 같다"고 말했다.

이찬혁 역시 "극과 극의 성향이다. 포용할 수 있는 게스트의 범위가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한다. 좋은 시너지가 날 것 같고 저희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 기대를 드러냈다.

이수현은 "음악적으로도 많이 배우고 싶고, 2년 간 쉬었던 팀워크도 맞춰보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악뮤의 컴백 활동도 준비돼 있다. 악뮤의 타이틀 곡 'Love Le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에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진 노래. 과거 AKMU의 러브송들을 연상케 하는 유쾌한 구애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제목은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러블리(Lovely)와 이찬혁·이수현의 성인 이(Lee)를 중의적으로 활용했다. 이찬혁 작사·작곡을 비롯해 실력파 프로듀서 MILLENNIUM, SIHWANG, ROVIN이 함께 했다.

악뮤는 이날 오후 6시 4번째 싱글 'Love Lee'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