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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교통대 바이오산업체 마케팅 실무능력 향상 교육. |
이번 재직자 교육은 마케팅의 개념과 프로세스 등 기본적인 마케팅 이론뿐 아니라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등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한국교통대 LINC 3.0사업단 바이오디지털 기업협업센터(ICC)는 충주시청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재직자 교육을 실시했으며 충주권에 자리 잡은 바이오 산업체의 뛰어난 기술과 상품이 양질의 마케팅을 거쳐 더 알려질 수 있도록 지·산·학이 연계해 상생 발전을 도모했다.
한국교통대 LINC 3.0사업단 구강본 단장은 "이러한 생태계의 구축과 확장으로 앞으로도 지역 산업체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충청북도와 충주시의 산업체가 가진 잠재력을 지·산·학이 함께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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