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탁재훈,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9월 개최 (+장소·날짜)

가수 탁재훈,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9월 개최 (+장소·날짜)

위키트리 2023-08-16 10:28:00 신고

3줄요약

가수 탁재훈이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재밌을 것 같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탁재훈 증명사진 / 탁재훈 인스타그램

탁재훈은 다음 달 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16일 소속사에 따르면 단독 콘서트 이름은 '데빌 살롱(DEVIL SALON)'으로 정했다. '데빌 살롱'은 '악마의 재능'이라는 탁재훈의 별명에서 착안해 지은 것으로 전해졌다.

탁재훈은 첫 단독 콘서트에서 본업인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대중을 웃고 울리는 악마의 입담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탁재훈이 데뷔 후 진행하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탁재훈의 다양한 매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탁재훈의 첫 단독 콘서트를 지원 사격하기 위한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탁재훈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대장을 연상시키는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궁금증을 샀기도 했다.

탁재훈의 첫 단독 콘서트 '데빌 살롱(DEVIL SALON)'은 16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티켓 플랫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탁재훈은 1995년 정규 1집 '내가 선택한 길'을 내고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1998년부터 2002년까지 가수 신정환과 함께 남성 듀오 '컨츄리꼬꼬'로 활동했다.

현재 SBS '미운우리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탁재훈 단독 콘서트 포스터 /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