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단발 스타일, 바로 레이어드를 과감하게 많이 낸 허쉬컷이죠. 아이들의 미연도 며칠전 단발 스타일링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 허쉬컷 단발 스타일을 제대로 소화해낸 아이돌 5명의 헤어스타일을 살펴볼까요?
데뷔 이래로 긴 머리를 고수하던 아이들 미연.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검정색으로 염색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머리를 자르니 첫사랑 재질같다”, “청순해졌다”며 그녀의 단발 머리에 뜨거운 반응입니다.
꽤 오랫동안 허쉬컷 단발 스타일을 유지중인 웬디. 그녀는 시스루 뱅으로 앞머리를 내 좀 더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했어요. 허쉬컷 단발 스타일에 앞머리를 내면 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윈터의 찰떡같은 허쉬컷 헤어는 이제 그녀를 생각하면 연상되는 헤어스타일로 자리잡았죠. 그녀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끝부분을 바깥으로 뻗치게 스타일링하는 일명 자갈치 스타일링. 이렇게 연출하면 좀 더 질감을 살리면서 힙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중단발 기장의 허쉬컷 헤어를 한 아이유. 허쉬컷 스타일은 청순하면서 힙한 느낌을 낼 수 있어서 깨끗한 이미지의 셀럽들도 선호하는 스타일이에요.
갈색 머리에 짧은 단발 허쉬컷이 태연의 요정같은 면모를 돋보이게 해주죠. 헤어톤은 갈색으로 염색해 좀 더 상큼한 이미지를 연출했어요.
글 최예지 어시스턴트 장호정 사진 각 셀럽 SNS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