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속에 서식하고 있는 세균들과 비만은 깊은 연관이 있다. 비만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퍼미큐티스균(뚱보균)이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을 없애 살이 찌기 쉽도록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장 내 환경 개선에 좋은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는 것이 좋다.
메이준 뉴트리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허리둘레,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유의미한 감소 결과가 확인됐다.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해도 된다. (바로가기)
메이준 뉴트리
이 유산균의 가장 큰 차별점은 체지방과 장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원활한 배변활동, 체지방 감소, 세포 보호까지 일석삼조다. 장 건강을 위해 먹었던 유산균이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지금부터 알려주겠다. (바로가기)
메이준 뉴트리
유산균 1포에는 17종의 프로바이틱스가 1억 이상 투입됐다.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익균의 먹이)가 한포에 황금비율로 함유됐다. 섭취 시 유해균은 감소하게 되고 유익균이 증식해 건강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메이준 뉴트리
이 유산균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무려 750g이나 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 섭취 시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준다.
셔터스톡
함유된 비타민C가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신뢰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다. 이외에도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등 엄선된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함유됐다. (바로가기)
메이준 뉴트리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1포 물과 함께 먹어주면 된다. 상큼하고 맛있는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위키트리
구매자들은 "새콤하니 맛있어서 재구매할 거다" "자꾸 가스가 차고 속이 더부룩해서 섭취했는데 좋아졌다" "아침에 화장실 가는 습관이 생겼다" "뱃살이 약간 줄어든 느낌이다"등 후기를 남겼다.
메이준 뉴트리
장 건강과 다이어트 둘 다 잡을 수 있는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1개월)'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9,8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힘겹게 굶고 참는 다이어트는 그만! 이젠 장 건강도 챙기고 먹는 즐거움도 챙겨주는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바로가기)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