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영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가 오는 3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런던, 뉴욕 등 세계 20여 개의 도시에서 성공리에 진행한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실황 영화로 서울,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공연을 담았다.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와 강다니엘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양한 각도에서 역동적으로 촬영했다. 또한, 음악에 대한 강다니엘의 고민과 노력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과 함께 해외 투어를 소화하는 자연스러운 일상도 포함해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GV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첫 주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를 관람 후 티켓 인증을 하면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전용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연수역, 고양백석,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독일,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