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BZ-BOYS(청공소년)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BZ-BOYS (청공소년)의 '무법자'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상의와 데님 진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낸 승현과 하민, 장발 스타일링과 오묘한 눈빛의 BON, 올 화이트 패션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한 DOUBLE.D까지 다채로운 스타일과 개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시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렌즈 속 한정된 공간에 갇힌 듯한 멤버들의 모습과 동시에 멤버들이 카메라 바깥의 세상을 들여다보는 이색적인 구도로 궁금증을 높였다면 이날 이미지는 패션 매거진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연출로 신보 '무법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신보 '무법자'는 리더 BON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고 BZ-BOYS (청공소년)만의 정체성을 표현하며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BZ-BOYS (청공소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무법자'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