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예린의 컴백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빌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예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레디, 셋, 러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케이드 게임 화면으로 디자인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레트로 감성을 저격한다. 타이틀 곡 '밤밤밤'과 수록곡들이 마치 게임의 순위인 것처럼 트로피와 함께 랭크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사랑에 대한 다각도의 시선을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밤밤밤 (Bambambam)’을 포함해 ‘루프탑 (Summer Charm)’, ‘THE DANCE (더 댄스)’, ‘밤밤밤 (Bambambam) (Inst.)’까지 예린의 매력을 녹여낸 4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루어지지 못한 전 연인을 향한 사랑을 노래한 타이틀 곡 ‘밤밤밤’에는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Violeta)’등 다수의 K팝을 히트 시킨 박슬기 작곡가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수록곡 ‘루프탑’에는 트와이스 첫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진입곡 ‘The Feels (더 필즈)’와 ‘Talk that Talk (톡댓톡)’을 작곡한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힘을 더했다.
‘THE DANCE’에는 싸이와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부른 ‘That That(prod. & feat. SUGA of BTS) (댓댓)’으로 글로벌 차트를 평정한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예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