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새로운 보이그룹 라이즈가 9월 4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라이즈(RIIZE)의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가 9월 4일 발매되며 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알렸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됐다. 타이틀 곡 ‘Get A Guitar’와 오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2곡을 수록하며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의 서막을 연다.
또한 라이즈는 이날 0시 오픈된 프로모션 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타 코드표 콘셉트로 디자인된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 등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데뷔 이후 주요 활동 스케줄까지 함께 예고했다.
더불어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Siren’(사이렌) 퍼포먼스 비디오도 깜짝 공개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멤버들의 호흡을 만날 수 있는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으로 구성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주희 기자 ljh0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