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속 구원(이준호)가 천사랑(임윤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제품 브랜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킹더랜드' (극본 최롬, 연출 임현욱) 15회에서 천사랑이 먼 거리를 돌아 다시 만난 구원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꺼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윤아, 이준호가 '킹더랜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원럽(구원+천사랑) 커플' 사이에 빨간불이 켜진 15회 전국 시청률은 11.9%(닐슨 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 15.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원은 자신이 세운 목표대로 천사랑을 끝까지 지키고 함께하기 위해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두 사람의 인연을 잇는 반지와 드론 쇼, 처음으로 같이 밥을 먹었던 장소까지 통으로 예약하는 등 철저히 계획을 세우며 기대감에 부풀었다. 이때 구원이 선택한 반지는 피아제 포제션 인게이지먼트 링이다.
마침내 반지를 줄 타이밍이 찾아오자, 구원은 떨리는 마음으로 몰래 반지를 손에 쥔 채 운을 뗐다. 막 반지를 꺼내려던 찰나, 천사랑은 할 말이 있다며 어색한 눈빛을 보내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머뭇거리던 천사랑은 어렵게 "떠나겠다"는 말을 꺼내 순식간에 분위기를 전환했다.
킹더랜드 / JTBC
그런 천사랑의 한 마디에 구원의 심장은 내려앉고 말았다. 천사랑에게 주려던 반지도, 마땅히 할 말도 꺼내지 못한 구원의 흔들리는 표정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천사랑이 구원에게 떠나겠다고 한 이유는 무엇일지, 구원은 그런 천사랑에게 어떤 대답을 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