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가 자신을 향한 악플을 공개하며 대인배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2023년 8월 4일 방송된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보신갑" 특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먹방에 앞서 이수지는 제작진에게 "제 휴대폰 달라. 소송 걸 거라서"라며 시청자에게 받은 SNS DM을 공개했습니다.
휴대전화 속 메시지에는 "수년 동안 맛있는 녀석들을 보며 혼밥을 하는 1인 가구이다. 이수지의 노출로 인해 비위가 상하고 역하여 밥을 먹을 때 차마 시청하지 못한다. 어떤 옷을 입던 개인의 자유이나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이에 이수지는 멤버들과 함께 웃음을 터트리며 정신이 혼미한 반응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앞서 이수지는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던 바 있었습니다.
이어 계속되는 댓글에는 "이수지씨가 합류해서 방송은 재미있어졌다. 노출만은 하지 말아달라"는 당부가 이어졌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마냥 싫은 것이 아니라 재미있다며 객관성을 두고 말씀한다" "다 좋으니까 그것만"이라고 말했고 이수지도 웃음을 터트리며 악플도 웃음으로 넘기는 대인배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보양식 먹방에 나선 멤버들, 김해준은 보양식을 먹은 후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기도 했다고 경험담을 밝혔고 데프콘은 "결혼이라도 했으면 모르겠는데 아무 소용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유민상은 "결혼하면 어떻게 되느냐"라고 천진난만하게 물었고 기혼자인 이수지는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더했습니다.
이수지 남성보다 강인한 놀라운 허벅지 공개
한편 이수지가 놀라운 허벅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식사권 200장과 가수 테이가 운영하는 수제버거 이용권 50장을 선물로 주는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방송은 "위大한 이벤트" 특집으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이 "넷만 맛있는 것을 먹어서 미안하다"라는 사과 인사로 오프닝을 열었습니다. 이후 첫 번째 방문한 돼지갈비 전문점에서 점장과 대결을 벌이며 식사권 획득에 나섰습니다.
점장은 4만원 이용권 50장을 제안했으나 데프콘은 김해준과 힘자랑 게임으로 100장을 제안했고 이에 이수지는 "우리 해준이는 태권도 했어요"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데프콘도 시청자들에게 "응원해주세요"라고 말하며 동조했습니다.
김해준이 가볍게 점장을 밀어내며 식사권 100장을 획득하자 이번에는 유민상이 나서 "50장 더?"라고 외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이에 점장은 대결 종목을 허벅지 씨름으로 정했고, 이를 들은 이수지는 "내가 할래"라며 지원에 나섰습니다. 남자 대 여자의 힘 대결로 제작진은 "아니야"라고 말하며 출전을 말렸으나 이수지는 "내가 이기거든"이라고 정색하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시합에 앞서 이수지는 점장의 허벅지를 주먹으로 두드려 본 후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보였는데 이후 시작과 동시에 점장의 허벅지를 시원하게 벌리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