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업데이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업데이트

베타뉴스 2023-08-04 11:21:19 신고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사수형 아군에게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적군을 방해하는 동시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하여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 길드 레이드에 신규 보스 몬스터 '역병의 지배자'를 추가했다. 해당 몬스터는 변이 효과를 사용하기에 변이 효과에 대한 저항 영웅을 활용해야 한다. 또한 특정 상황에 따라 광역 스킬 피해를 가하는 등 전략적 공략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영웅의 기억'에 드레이크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북해의 해적왕'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1,000일 기념 출석'을 진행하고, 매일 게임 접속 시 출석일에 따라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드레이크의 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북해의 늑대 드레이크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을 통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전설 엘릭서, 드레이크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8월 17일까지 일일 미션 및 한정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하는 '썸머 페스티벌 코제트의 총알'을 활용해 '썸머 페스티벌 코스튬 상자', '전설 보석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코제트의 여름 특별 임무'와 방치형 필드 플레이시 제공하는 아이템을 사용해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밍과 이안의 여름 휴가 방치형 필드'도 함께 진행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