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새 앨범명 ''VENI VIDI VICI' 공개…승리의 깃발 꽂는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배너, 새 앨범명 ''VENI VIDI VICI' 공개…승리의 깃발 꽂는다

조이뉴스24 2023-08-02 11:21:5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채널을 통해 VANNER(배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세 번째 싱글 'Take off' 이후 1년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배너 스케줄러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스케줄러에 따르면 VANNER(배너)의 첫 번째 미니 앨범명은 'VENI VIDI VICI'로 확정됐다. 이 문구는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으로 가요계 최정상 고지에 올라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VANNER(배너)의 당찬 각오를 담았다. 강렬한 메탈 배경에 첫 번째 미니 앨범명이 새겨져 있어 VANNER(배너)가 어떠한 콘셉트로 변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VANNER(배너)는 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 예약 판매에 돌입하며 컴백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3일 앨범 샘플러, 4일 트랙리스트,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개별 및 그룹 콘셉트 포토를 두 가지 종류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달군다.

이후 주요 일정으로는 14일 앨범 트레일러, 15~16일 양일에는 세 번째 개별 및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VANNER(배너)의 변신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17일 첫 번째 뮤비 티저, 1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9일 두 번째 뮤비 티저, 20일 포스터, 21일 온라인 앨범 커버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특히 31일 일정은 현재 베일에 가려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VANNER(배너)의 신보 'VENI VIDI VICI'는 싱글 'Take off' 이후 1년 6개월 만에 그룹의 색깔을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