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소년탐정 김전일 ORGINAL' HD 리마스터링 버전을 8월 6일 밤 10시에 첫 방영할 계획이다.
'소년탐정 김전일'은 아이큐 180의 고등학생 명탐정 '김전일'의 활약상을 그린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김전일'과 소꿉친구 '미유키'가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정통 추리물이다. 이 작품은 추리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인기작으로 꼽히며 "범인은 이 안에 있어!"라는 명대사와 함께 드라마, 영화로도 리메이크 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고,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했다.
디지털 작업을 통해 리마스터링한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 HD 버전은 애니박스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며, 더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여름, 긴장감 있는 스토리 전개로 더위도 시원하게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 HD는 첫 방송 이후에도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애니박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는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을 포함,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두치와 뿌꾸' 본방송, 8월 9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유니미니펫'을 첫 방송하며, 온 세대가 즐길 수 있는 HD 리마스터링 버전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SNS,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