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1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신작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미니게임천국’을 지난 27일 약 10년 만에 신작으로 선보이며 전국의 유저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오는 8월 31일까지 GS25와 함께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진행된다. 게임 메인 화면에 생성된 ‘팀 배틀’ 아이콘을 클릭해 좋아하는 간식 팀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넘어넘어, 돌아돌아, 높이높이, 빙글빙글, 미끌미끌 등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편의점 콘셉트의 맵 스킨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각김밥을 형상화한 콜라보 캐릭터 ‘삼김이’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각종 미션을 완수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석, 입장권,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전국 GS25 매장에서는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과 함께하는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면 삼김이 코스튬과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쿠폰은 1인당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보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할 경우 상품당 1개씩 스탬프를 적립, 3개를 모으면 보석 200개와 미니게임 입장권 20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최대 9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컴투스는 스탬프를 적립한 이용자 중 약 1500여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