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다일이 신곡으로 리스너의 마음을 훔친다.
양다일이 지난 30일 더블 싱글 'Move On'을 발매했다.
양다일의 이번 싱글 'Move On'은 사랑하는 연인과 사랑을 하면서도, 미워하고 싸우면서 더욱 짙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성장해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엔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Full Ver.)' 총 세 곡이 담겼다.
첫 번째 트랙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는 미니멀한 편곡과 양다일의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꿈만 같은 사랑에 빠졌던 순간부터 이별을 외면하고 있는 순간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듯한 아련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은 양다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만으로 이루어진 인트로로 시작하는 양다일표 발라드다. 곡의 흐름에 따라 드럼, 건반, 스트링이 하나하나 쌓이며 오르골을 연상시키는 왈츠 아웃트로누구보다 사랑하기 때문에 미워하고 싸웠던 연인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양다일은 지난 7월 초 자신의 단독 콘서트 'D.I.LAND 2023(다일랜드 2023)'에서 이 두 곡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현장의 감동이 담긴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의 콘서트 라이브 클립은 현재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다일의 새 싱글 'Move 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권구현 기자 kkh9@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