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이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영탁은 29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폼)의 타이틀곡 'FORM'(폼미쳤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유럽을 연상케하는 거리에서 한 남성이 차 안에서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영탁은 침대에서 일어나 기지개를 켰다. 이어 바에서 갑자기 총을 꺼내 화면을 노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YOUNGTAK 폼미쳤다 2023. 08. 01'이란 문구가 뜨면서 신곡 발매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영탁은 지난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 차전 ‘팀 K 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 의 친선 경기 직후 축하 공연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폼미쳤다’(FORM)의 선공개 무대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폼미쳤다’는 디스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누디스코 (nu-disco) 장르의 곡으로 듣자마자 꽂히는 멜로디에 영탁의 독보적인 텐션이 더해져 흥을 한껏 이끌어낸다 .
영탁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폼(FORM)’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영탁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7개 도시를 돌며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탁쇼2- 탁스월드’를 진행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