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하버·올란도 블룸 '그란 투리스모' 8월 30일 개봉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이빗 하버·올란도 블룸 '그란 투리스모' 8월 30일 개봉 확정

iMBC 연예 2023-07-28 02:20:00 신고

영화 '그란 투리스모'가 8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감독: 닐 블롬캠프 출연: 데이빗 하버, 올란도 블룸, 아치 매덱, 대런 바넷, 제리 하리웰, 이상헌, 디몬 하운수 외 개봉: 2023년 8월 30일]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그란 투리스모'는 게임 '그란 투리스모'에 진심인 게이머 소년이 자신만의 게임 스킬을 실제 자동차 경주에서 활용하며 프로 레이서로 거듭나는 실화를 그린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슈퍼카 위로 헬멧을 쓴 채 곧 시작될 질주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잔 마든보로'(아치 매덱)와 그를 지켜보고 있는 '잭 솔터'(데이빗 하버), '대니 무어'(올란도 블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천재 게이머, 레이싱의 법칙을 바꾸다'라는 카피는 스피드를 게임으로만 즐기던 '잔 마든보로'가 프로 레이서로 데뷔한 후 펼쳐낼 화려한 스피드 액션을 예고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레이서가 되고 싶어 하는 '잔 마든보로'에게 “레이싱 게임 좀 해봤다고 레이서가 되겠다고?” 말하며 반대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불가능한 걸 모르겠니?”라고 소리치는 '잭 솔터', “집에서 게임이나 해”라고 그를 무시하는 다른 레이서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족을 비롯한 사람들의 부정적인 반응에도 포기하지 않고 GT 아카데미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 프로 레이서들과 겨룰 기회를 얻은 '잔 마든보로'는 게임에서 트랙을 수도 없이 달리며 얻은 스킬을 이용해 메이저리그까지 진출한다. 거친 프로 레이싱의 세계에 들어선 '잔 마든보로'에게 “난 널 믿어. 이게 네 자리라는 걸 모두에게 증명해”라고 말하는 '대니 무어'와 “넌 레이스에 들어왔어! 뛰어들어 싸워!”라고 말하는 '잭 솔터'의 모습 뒤로 엑셀을 밟는 '잔 마든보로'의 모습과 빠르게 질주하는 트랙 위 슈퍼카들이 펼쳐내는 스피드 액션의 향연은 천재 게이머가 펼쳐낼 짜릿한 레이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그란 투리스모'의 내용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라는 점은 더욱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실화 바탕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그란 투리스모'는 오는 8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