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누가 봐도 파워 J형…'막걸리 덕후+펌프 고수' 반전 매력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은진, 누가 봐도 파워 J형…'막걸리 덕후+펌프 고수' 반전 매력 공개

한류타임스 2023-07-27 11:37:51 신고

3줄요약

배우 안은진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촬영을 위해 광주로 떠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7회에서는 배우 안은진이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을 위해 광주로 출장을 떠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안은진은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짐 정리는 물론 촬영 스케줄을 꼼꼼하게 정리하며 ‘파워 J형’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낸다고 해, 과연 안은진이 일상 속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홀로 숙소에서 나온 안은진은 광주 거리를 활보하며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방출한다. 오락실로 향한 그녀는 원샷 원킬의 사격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펌프 기계에 올라 화려한 발재간을 과시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오락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안은진은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전통시장에 방문해 유쾌한 먹방을 선보인다. 이들은 파워 J형답게 지역의 맛집은 물론이고 메뉴까지 사전에 결정하는 등 프로 계획러의 모습을 보여준다고해 과연 ‘짱친즈’의 꽁냥 케미가 엿보이는 프로 J형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곧이어 이들은 시장의 전복 맛집에 들러 전복죽, 전복 초무침 등 푸짐하게 나온 음식들을 맛보며 텐션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여행을 가면 해당 지역의 막걸리를 맛봐야 한다는 안은진은 막걸리를 마시며 톡톡 튀는 저세상 텐션을 발산시키며, 매니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안은진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 매력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